이태용 핑크머리셀카 '무조건' 모은다



아닌것도 모은다



이거 엔나나가서 찍은거였나 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찍어줄줄몰랐어ㅠ,ㅠ 댕댕이



이거 루키즈들이랑 찍은고

태용이 헤어밴드 춤추면 맨날 내려가고 그래서 안좋아했는데 저거 안내려가서 괜찮아



태용해서 행복함니댜



태용이 포카셀카 ^^ 내 지갑에 있음ㅎㅎㅎ 내 지갑에 툥이 포카 모아놨어



체리밤앨범안에 태용폴라 백장있다는데 제발 백장 전부 사람들이 올리게 해주세요... 



체리밤 아니지만 엔라오에서 벚꽃이랑 찍은거



태용이 엠카 1위한날 올라온 셀카 ㅠ.ㅠ 엠돌1위랑 같이1위해서 볼거많아지고좋았다



태용이 핑크물빠지는거 계속 안빠졋음조켓다 적어도 체리밤 활동 내내 핑크입혀조야하는거알지.. 



태용이 마르고 얼굴 갸름하고 ㅠ.ㅠ 눈짱크고 입술도 좋고 행복함니댜


태용이 셀카 계속 추가됨ㅠ,ㅠ 행복


진심 눈 반딱반딱거리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 이뻐서 ;ㅡ;



코디 맘에 안들었는데 태용이 팔... 마르고 이쁘더라 웅 .. 



아침에 태용이 셀카보니까 태용이 셀카보려고 일어난거같구 좋앗어 ㅠ

매일 아침 태용이 뉴셀카 생각하며 일어나면 진짜 지각도 안하구 평화롭지않을까..



태용이 생일이라 올라온 셀카! ㅠ.ㅠ 태용이 팬들 광고도 인증해주구 생일날에는 무대도 열심히하고 왕관도 쓰고

진짜 너무 이뻤고 태용이 생일이라 나도 행복했다 태용영상회보고 태용전시회보고 바빴음 ㅜㅜ

태용이 왕관쓴거 귀여워 멋있어 진짜 왕자님이야ㅠ



170704 더쇼 태용이 셀카 오늘 태용이 분위기 너무 좋았다ㅠ 태용이야 항상 좋지만

너무너무 좋은날이 있는데 진짜 오늘 너무 예뻤다.. 옷은 재탕이지만 나는 이옷 맘에 들어서 좋아

근데 그나마 맘에 드는거지 태용이 더운건 싫은데 ㅜㅜ 그리고 옷이 춤방해도 안했음좋겠고

예쁘고 태용이 안불편하게 해주세욤



난 독개구리중에선 그나마 이게 나아.. 회색독개구리는 태용이 겉옷안입혔으면 좋겠어



KKBOX 국가제한때문에 못달린거 너무 아쉬워 ㅜ그래도 핑크완전체 태용이볼수있었으니까욤

그리고 망고빙수 먹고싶다하는 태용이가 진짜 너무 귀여웠다ㅠ



워크샵셀카ㅋㅋㅋㅋ마크랑찍은건 뤀때느낌나긍



슴콘때 효연 피쳐링해소 나온 셀카 이뽀 애깅



태용이 엠카 스페셜 엠씨하는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슴콘셀카사진 태용이 베레모 쓸때마다 넘 이뿌

슴콘하면 아직도 타코야끼 태용이 생각나지만ㅜㅡㅜ



엔나나 동심드림 셀카

태용이 동심드림 너무너무 잘햇는데 ㅋㅋㅋㅋㅋ 담주에도 한다니까 넘좋궁 


셀카아니지만 추가



이거 무한적아때였나 비슷한 셀카있었는데 이런거 조아 ㅜ



태용 생머리도 이쁘고 제복같은느낌도 개잘어울리는데 언제쯤 무대에서 볼수있을까욤ㅠ



태용이 엔나나 듣는 나도 그렇고 태용이도 그렇고 누나분도 그렇고 좋은 기억만들어서 다행이얌

쟈니랑 분위기도 좋았구



슴콘 태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초만에 찍었냐구ㅋㅋㅋㅋㅋ이건 몇장더있는거같은데 다비슷비슷하고..

잘찍지않았자나.... .... ....



두번째 엔나나 툥디도 핑크머리로 완료 

님들에선 빨개요 추더니 이번에 버블팝 ㅠㅡㅠ

넘상크매 흑흑ㅎ긓긓흑 그리고 디제이 태용이가 너무 귀엽다... 

님 왜 또 얼굴칭찬받으면 쑥스러하는건데욤 ㅠㅠ

태용 버블팝 https://www.instagram.com/p/BX8PglgD3eY/



저모자랑 옷 맘에 들어ㅠ 셀카 이쁘게 찍어써ㅠ 그리고 영상으로도 찍어줬어ㅠ

넘이뽀



일본에서 에이네이션 멋있게하구온 태용잉



씹잘생씹잘생노래를불러본다악




갃갓ㄱ삯귿ㄱ갃갓ㄱㄷ귿ㄳ갓ㄳ갓갓갓태용



태용이 쫀멋



이건 루비랑 찍은 태용이 추석셀카 ㅠㅡㅠ 추석에 어떻게 지냈는지 라디오에서 듣고싶었는데 아쉬워

그래두 태용이 라디오에서 존잘기염탱이라 행복햇오ㅠ



이거는 금발뜨고나서 나중에 엔시티 재팬 계정에 뜬건데 이걸루 체리멈무태용셀카 다 뜬듯



커요미체리멈무 태용이 ㅋㅋㅋㅋㅋ

으으 학교가기싫다 태용보고싶ㄹ당 



이거는 핑크태용끗난기념



핑크태용,백발태용 실물로 보긴했는데 다 먼가.. 다시는 안보여줄거같아서

악시바어케하구 봤는데 최근에 푸른머리도 하고 백발가까운머리도하구

핑크도 생각보다 되게 길게 체리밤끝나고까지해서 좋앗다 ㅎㅎ 

근데 어떻게 핑크할땐 핑크가 제일좋고 애쉬블루할땐 블루가 젤 조을수있을까??

태용이 진짜 스펙트럼 넓은 얼굴 ^^♥ (레게도 실제로 봤을때 개존잘이긴햇서)


태용얼굴 어깨 다리때문에 행복한 사람 많으니까

제발 태용의 얼굴 다리를 가리지말아주세요

태용에게 츄리닝을 그만 입혀주세요 (무한적아 체리밤 다 츄리닝바지만 보여준거넘햇자나)

모자탈출한건 진짜 조앗지만

반바지도 안입혀주고ㅠㅠㅠㅠㅠㅡㅠ 


체리밤 소방차 안무영상 갓갓 ㅋㅋ 

태용이 개이뽀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