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움짤 넘 예쁘다 보이는대로 다 저장할거같아 이거 원본까지 존예거든... 




원본 넘이쁜데 영상만 저장하고 짤저장을 못했음



사과머리 얘기하려고한건데 태용이 셀카가 넘 이뻐서.. (일단 올려놓는다)

무적 굿즈안에 있던 포카 생각나구.. 태용이 렌즈 저거 눈동자 빠져나온거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

난 걍 렌즈 디자인에 검은 테두리가 있는줄알았어..

포카 넘 기대됨ㅠ.ㅠ 


하려던말은.. 이태용 사과머리보고싶은데

핑크머리일때 어떻게 안될까요...

보고싶습니다..

핑크머리 다시해줄거면 몰라도 받아내고싶다 사과머리....

그리고 무대에 이태용 그.. 검고 흐느적거리는 모자 씌우지마세요 캡모자도 얼굴다가려지고

태용이 무한적아 첫주 굿띵때도 레게 시켜놓더니 ㅎㅎ 활동몇주째에 케이블에서 생머리굿띵했을때

태용이 굿띵으로 키워드오른건아려나몰라^^... 




기여워ㅠ잘생겼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