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두장 너무 좋다ㅠ,ㅠㅠ 제일좋아 태용이 노란색입은거 너무 잘생겼어어



태용이 체리인가여 요정인가여 ;ㅡ;..

이체리 보구시포ㅠ 체리야ㅠ



팬들이 체리니 벚꽃이니 할 때 기분좋아ㅠㅠ 태용님 최고십니다



태용이 콧대 직선으로 뻗은거 처음봤을때부터 개좋아햇음 ㅠ



이날 기사짤이 더 예쁘게 나왔음 ㅠㅡㅠ

태용이 핑크머리 더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부러워부러워

부러워..



쇼케날 진자 너무너무너무너무 이뻤다.. 시험기간 내내 공부는 안하는데 ㅋㅋㅋ 잠은 진짜 일주일동안 안자고 문제풀면서 졸고 ㅠ.ㅠ

거의 모든 떡밥을 당일 다 본듯.. 근데 놓치면 내가 뭘놓친지를 몰라서 어쩔수 없었어ㅠ.ㅠ

여튼 시험기간내내 힘내서 공부는 안했지만 힘나게해준 태용이얼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