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탱뀨쓴게 넘 기여워 ㅋㅋㅋㅋ



ㅠㅠ..데뷔하니까 이런 독개구리입히고 태용인 이쁘구



태용이 이런 모자쓴거 진짜 넘 이뽀 ㅠㅠ 웃고있는거 개이뽀 ㅠㅠ 이쁘게 웃어 ㅠㅠ 요즘 들어 특히 ㅠㅠ

웃을때 꺙 이런식으로 웃음 ㅠㅠ



슴콘VCR 태용이 재현이 미모자랑 고화질떴대서 저장



핑크머리하고 체리밤 무대고화질짤도 대박인거많은데 평상시짤도 넘기엽고 ㅠㅡㅠ

다음머리도 넘 기대되는데 핑크못보내는 태용팬들 심정도 약간 이해돼 



이거 함께뮤비촬영할땐가? 메이크업받는거 정말 예쁘지않나여.. 핵쫀잘




이번활동에 진짜 진짜 태용이가 넘이쁘고 태용대포들도 열일하고 그래서

고화질 개쩌는거 개많은데 진심 ㅠㅠ 다 저장못했어

태용고화질혜자야 미모도 혜자




함께티저사진들 진짜 짱ㅜ

유영진님이랑 태용이랑 같이 두번째 슴스테했는데 노래랑 랩 정말 듣기 좋아서 놀랐고 태용이가 이런거 들려줘서 행복하고

뮤비도 첫날 보면서 믿기지가 않을정도로 ㅠㅠㅠㅠㅠ 뮤비핵이뽀 태용이 4분내내 나오는데 애기몽몽같이 웃는거보고 심장박살남...

루키즈때 영상도 너무 감동이었다

그리고 태용이가 태일이랑 도영이랑 같이 stay in my life 학교2017 OST 불렀는데

노래 진짜진짜좋더라 태용이가 드라마보고나서 가사썼다는데 진짜 드라마랑 잘어울려


그리고 태용이가 해외공연에서 체리밤인트로에 점프해서 무릎으로 착지하는 그런 동작이 있었는데

나도 그렇고 태용팬들도 그렇고 다들 너무 걱정하고 ㅠㅠ.. 지금도 바꼈다는 확신이 없으니까 ㅠㅠ 

걱정하면서 함께랑 스테이인마랖들으니까 기분이 묘하더라 ㅠㅠ..

태용이 걱정돼서 들었는데 태용이곡으로 정말 치유받으니까 ㅠ내가 치유받아도되는건가싶어서ㅠ 

태용이 건강하게만 해주세요ㅠ 맘찢어져ㅠ 



태용이 요즘 별명 또 생겼어 이작가님 ㅋㅋ 사진잘찍어서그런가? 태용이는 그림도그렇고 폰케이스꾸미는것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옷입는것도 그렇고 요리도 그렇고

제일 중요한 무대도 그렇구 그냥 감각이 ㄱㅆㅆㅆㅅㅅㅌㅊ인듯 그래서 이작가님인걸로 궁예 ^ㅡ^ 

태요미 띠용이 이거는 한국팬들은 잘안쓰는 별명인거같은데! ㅋㅋ

태용이가 중국라이브에서 롱롱이라고 소개한 이후인지 원래 그랬는지 중국팬들이 롱롱이라고도 자주 부르구

대왕장미 대장장미 대장멍뭉이 이런거있자나 ㅠㅋㅋㅋㅋ 벚꽃툥 체리툥 이렇게도 자주 부르고 

툥뭉 툥냥 이거로는 팬들끼리도 자주 갈리고 댕냥이인걸로 합의보지만.. 

한국팬들은 강아지라하고 해외팬들은 대부분 고양이라고하는데 이짤은 고양이같애



체리밤활동도 끝났고 트위터는 숨쉬듯하지만 언제 정리할지 모르니까 블로그에 주절대고싶었음..

생각해보니까 블로그를 더 일찍했으면 좋았을거같아ㅠ

칠감때도 태용이활동은 빠짐없이보고 스밍도 돌리고 그랬었는데 

소방차활동할때 올여름보다 더더 미친듯이 빠질했던지라ㅠ

그때는 디씨에 아무 변방갤 잡아서 사실 거기 원래 내 갤기장이었는데

거기서 미친듯이 태용이 빨았었는데 거기는 태용팬이 본다기보단 그냥 내가 원래 알던애들이 보던곳이라

글 다 지웠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지우면서 그때 생각나서 뭔가 블로그에 빠질기록했으면 훨씬 좋았을거란 생각이 들었음


그때는 매드시티-어나더월드-소방차 반복재생쩔었었는데.. 


째뜬 공백기되고 오늘 태용이 엔나나 디제이하지만 보고싶은건 어쩔수없다 ㅠㅠ 

태용이 진짜 많이 바빠지고 좋은 커리어 완전 많이 남겼으면 좋겠어

나야 바쁘든 안바쁘든 태용이만 찾아볼거아니까 ^^ .. 



+


슴콘에서 (얼굴이 완성한) 애기모링한 태용이 넘 귀여웠다

제발

슴콘

태용

사진 봐주세요

http://taebriz.tistory.com/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