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08... 또이렇게 날짜 기억해야하는날이 추가됨

이사진 진짜 핑크꼬질이자나 태용이 애기자나ㅠ 태용이 블러셔해조야하자나

무한적아때 티저에선 블러셔해줬으면서 왜 활동땐 안해줬는지ㅜ 담활동엔 해조야돼



아 진짜 이태용 이뻐서 어덕하지 제 헛소리는 보지마시고 이태용얼굴에 집중해주세요.. 



태용얼굴행복해소중해사랑해




태용이 진짜 이쁜 사진 많은데 태용이 맨날 이뻐서 내가 정리가 엉망이 됨 ㅠㅠㅠㅠㅋㅋㅋㅋ



태용이 진짜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루비가 너무 부러워 루비야 ㅜㅠ 



태용이 구냥 프리뷰에서도 무대천재 파워센터 갓태용님이시구 ㅠㅡㅠ 



진짜 태용이 키우고싶다.. 진짜 귀여워 ㅠ 근데 잘생겼어 ㅠ 귀여워 최고 잘생기고 귀여운게 진짜 최고 세상에서 제일 최고

잘생기고 귀여우면 못하는거 없음 내가 다 해줄거임 



태용이가 이렇게 생겼는데 츄리닝 계속 입혀야겠냐 ㅠ,ㅠ 근데 이날 흰빨져지는 넘넘 이뻤어 태용이가 어깨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구 다리도 길어서 ^^



누가 이렇게까지 이쁘라했지요? 사실 얘 부를때 이체리 이체리하는데 체리는 좀 약하구 ㅠ 진짜 개이뽀 



진짜 이태용키우고싶다

진짜 애기키우고싶다애깅아ㅠ

진짜 나랑살자 태용아



태용이가 삐약대는게 너무 귀여워서 슬픈 사람... 태용아태용아

내 맘이 아프니까 어디가서 앉아있을땐 쿠션 꼭 깔고앉아야해ㅠ 

며칠전에 방송할때 그냥 의자에 앉아있어서 너무 마음이 아팠어ㅠ태용이 쿠션이랑 등받이있는 의자에 앉아야하는데



태용팬들 태용이한테 맨날 애기냐구 물어바서ㅠ 근데 맨날 태용사진볼때 속으로 애기냐?? 애기냐??하는거 ㄹㅇ루



KTX말고 로켓타고 가면서봐도 잘생긴 태용이얼굴ㅜ 근데 태용이 실제론 이거보다 더 뚜렷허ㅏ구

코도 훨 높고 그냥 인형처럼 생겼음 사람아님.. ㅠ



애기 슴콘엔딩에 랩해야하는데 마이크없어서 당황한것도 씹떠기야ㅠ

개기여어ㅠ 마이크 두개줄만했어



태용이턱날렵한거내가진짜너무많이사랑해 알지사랑해



이태용잘생겨서진짷행복행



이태용잘생기구능력충이라행복행



얘 요정인거 들켰는데 어떡하죠ㅠㅠ제가 데리고 살ㄹ겟습니다 



태용이 안그래도 이쁜데 자꾸 이쁜모습만 보여주는거 저 미치라고그러는건가여ㅠ



태용이 진심 구라안치고 요정임ㅜ 사람인게 구라임 ㄹㅇ

애기 눈 왜케 이쁘게 떠??ㅠ



이건 직캠캡쳐인데 진짜 아무때나 캡쳐한거 저장한건데 씹존잘 그리구 무대를 너무 잘해ㅠ,ㅠ

이 칠감직캠이랑 체리밤 직캠 이분말고 다른분이 찍으신 상체얼굴중심직캠있는데 진짜 무대존잘ㅋㅋㅋㅋㅋ

이날 음악중심도 진심 이태용 무대 핵핵잘해ㄸ다



태용이 괜히 투디캐라구하는거아니구ㅠ 나 요즘 애니볼거없는데 제ㅔㅔㅔㅔ발 이런 퀄 애니좀보고싶구ㅜㅜ아 사진 진짜 이쁘다 너무 최고얀



이것두 태용이 넘넘 이뻐서 저장햇어 진짜 얜 과한게 업냐 모가 이렇게 다 소화해



이사진 세장 연속으로보고 심장터졋슴 ㅠ 아니 츄리닝입엇는데 왜케 멋있지 츄리닝입었는데 사람아닌거어떡하지

이태용 머리카락도 좋고 어깨도 좋고 허리에 손짚는것도 좋고 사랑합니다.. 



태용이 너무너무 대단해서 늘어져있다가 글쓰는건데

진짜 나 더워서 밥도 안먹는데 요즘ㅋㅋㅋㅋ뜨거운거먹기싫어서ㅋㅋㅋㅋ

근데 이태용짤모아서 글쓰구있음 ㅜㅜㅋㅋㅋㅋㅋ

식욕보다 이태용얼굴이 더대단해



이거는 올해슴콘VCR인데 태용이뛰는거 두번정도 존나멋있게 나오구 이렇게 얼굴샷나오구 재현이랑 등맞대고 얼굴나오는거 나왔었음

근데 핑크머리하고 무대할때 아이돌느낌어디가고

이 분위기 말이 되나 태용이 화보랑 영화 언제쯤...ㅠ




이거는 작년 슴콘VCR인데 생각나서 ㅜㅠㅠ 고화질로 풀어주세요 이태용VCR